커뮤니티

세월호 참사 수많은 젊은 아니 아직 꽃도 못피운 어린 영혼을 앗아간 원흉, 수괴 아해의 딸이 파리에서 체포,

현재 구금 중이라는 소식을 들으셨을겁니다.

 

그런데 오늘 한국 뉴스에서 불행히도 안좋은 소식이 뉴스로 나오네요

 

기사내용

 

프랑스 경찰에 붙잡힌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청해진해운 회장)의 장녀 섬나(48)씨가 한국으로 송환을 피하고자

프랑스에서 거물 변호사를 선임한 것으로 28일(현지시간) 확인됐다.

AP통신은 전날 섬나 씨의 변호인을 파트릭 메조뇌브 라고 보도했다

 

'슈퍼스타 변호사'로 프랑스에서 명성이 높은 메조뇌브는 많은 변호사가 꺼리는 피고인을 변호하고

언론을 통해 널리 알려진 사건을 맡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패 사건에 연루됐던 오마르 봉고 전 가봉 대통령과 사이언톨로지교회가 모두 그의 의뢰인이었다.

또 최근에는 프랑스 정치권을 뒤흔든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의 대선 자금과 관련된

'비그말리옹 사건' 변호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프랑스 경찰에 체포된 섬나 씨는 프랑스 최고 변호사를 선임함으로써 사실상 자신의 범죄인 인도 결정에 불복할 뜻을 분명히 밝혔다.

이상의 기사 내용과 같을 시 또한번 우리는 분노와 좌절에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랑스 교민들 파리 교민들 국가 원수 하야를 요구하고 무슨 일이 나면 촛불들고 에펠탑 등에 모여 집회를 열었던

그 정신을 이어 이제는 아무 죄없이 하늘로 간 세월호의 어린 영혼들을 위해 함께 주야 밤낮없이

시위와 집회로 프랑스 당국에 적절하고도 가장 강한 압력을 넣어 아무리 뛰어난 변호사라도 범죄인 인도가 조속히 

이루어져 주범이라고 할 수 있는 아해 과실상 치사 및 국가 경제를 말아먹은 횡령 배임 등 파렴치한 범죄를 저지른 자를 속히 체포 엄벌 할 수 있도록 프랑스 당국에 한국인의 강한 의지를 보여 줘야 합니다

( 이는 사기나 부정 부패의 차원이 아닌 300여명의 생명을 앗아간 살인 집단 입니다 예전 오대양 사건에서도 30여명의

   생 목숨을 집단 자살 시킨 사탄 마귀이며 그 자손 입니다 )

 

또한 메조뇌프 변호사에게는 돈도 좋지만 한나라의 억울한 생명을 앗아간 원흉임을 강조하여 스스로 자신이 무슨 죄를 저지르는지 알게하여 변호사 사임케 만들어야 합니다.

 

일어나세요 힘을 모으세요 세상에 이 억울하고 비통한 일을 알리세요

 

이는 우리국민에게 주어진 사명이요 우리가 꼭 해야할 일입니다.

 

국가 원수 하야를 위해 모이던 그 열정을 진정 이번에는 힘없이, 돈없이

차가운 바닷물 속에서 숨져긴 영혼들을 위해

일어나세요    꼭!!!

 

진정 세월호 희생자들의 영혼에게 명복을 빌고 우리가 미안하다고 하면 꼭 아해 그 넘의 장녀가 아주 빠른 시일내

한국으로 송환되도록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합니다.

 

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며  그들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일을 행 합시다.

 

감사합니다.

 

깨어나세요 일어나세요 힘을 모으세요  프랑스 당국에 우리의 염원과 불의와 죄를 인정하지 아니하는

한국민의 의지를 보여 줍시다..

 

감사하며 틀림없이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Comment '17'
  • ?
    아누크 2014.05.28 19:11

    깨어나시고, 일어나시라구요?
    이미 깨어나서,  일어서 계신 분이 직접 하시면 될 일을 왜 남한테 미루시나요?
    유병언 딸이 한국으로 송환되면, 세월호 사건이 규명되기라도 하며, 창문으로 뻔히 보이는 아이들을 구하지 않고 서 있던 해경과 언딘의 범죄가 해명되기라도 하나요? 유섬나란 사람이 아버지 회사의 계열사들로부터 횡령 배임을 했다는 것은 사법처리를 받아야 할 일이라 쳐도, 그 사실과 세월호의 여전히 해명되지 않은 침몰원인, 그리고 뻔히 바라보며 구조하지 않은 해경, 구조하지 않으면서도 구조한다고 거짓말 한 방송들.. 이 모든 연쇄 범죄와는 큰 관계가 없어 보이는데요. 제 눈엔 유섬나 체포소동은 김기춘이라는 공작정치의 대가가 만들어 낸, 시선돌리기용 이벤트로 보일 뿐입니다. 그래도 블루 와인님은 유섬나가 한국으로 시급히 송환되는게 세월호 사건의 해결을 위해 중요한 일이라 생각하신다면, 직접 나서시면 될 일입니다. 남들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시지 마시구요.

  • ?
    sancho 2014.05.28 19:37
    안녕하세요. 촛불시위에 참여했던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글쓰신 분의 선의와 분노와 정의를 향한 열망은 당연하게도 공감하지만 유섬나 건과 관련해서는 조금 다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유섬나가 이제까지 불법적으로 꿀꺽한 돈이 420역원을 넘나든다더군요. 당연히 유섬나는 감옥에 가야 할 것이고, 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아는바로는 아직까지 유섬나와 세월호 참사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어 있는지에 대해 밝혀진 것은 제가 아는바로는 아직까진 없습니다. 게다가 최근의 엄청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은 놔두고 오래된 일을 들춰내는 이유는 뭘까요. 그것도 하필 지금. 유족과 생존자 가족들이 납득할만한 수준의 진상조사를 하라고 했지 유병언 딸 잡아오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암튼 비난의 화살을 잠깐동안이라도 돌리는데는 성공을 했습니다. 이런걸 두고 물타기라고 하지않습니까.

    설령 그게 아니더라도, 유섬나는 저지른 범죄 때문에 처벌받아야 하지, 유병언의 딸이라는 이유로 처벌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지금 전국민적인 분노를 유섬나 사건과 그걸 맡은 변호사한테 퍼붓자는 데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물론 글쓰신 분께서 스스로 시위를 조직하는 등의 활동을 하신다면 막을 이유는 없겠지요.
  • ?
    selly 2014.05.28 19:50
    -진짜 범인은 누구인가.

     “비밀의 열쇠는 선장과 1등 항해사가 쥐고 있다. 평형수 펌프를 맡는 기관장도 비밀을 알 수 있는 위치다. 하지만 진짜 살인범은 배 위가 아니라 육지에 숨어 있다. 인천항에서 화물을 과적하고, 만재흘수선을 눈속임하기 위해 평형수에 손을 댄 인물이다. 세월호는 규정보다 화물을 2000t 더 실어 운송비 8000만원을 추가로 챙겼다. 배는 모르면서 돈만 밝힌 인물이 진짜 살인범이다.”
    [이철호의 시시각각] "세월호 진짜 살인범은 따로 있다" 중에서...

    관련정보;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4567682&ctg=2002&cloc=bulk
  • ?
    litige 2014.05.28 20:11
    윗분들의 말씀과 동감합니다. 소환 불응과 횡령 혐의는 유섬나라는 개인이 책임져야 할 일입니다. 그리고 빠트릭 메종뇌브를 선임할만한 금력이 어디서 나왔는지도 다시 봐야 할 문제일 수도 있고요. 하지만 세월호 문제는 단지 유병언과 그 일가를 한국으로 송환하는 것으로 끝나는 그런 간단한 일이 아닐 겁니다.
  • ?
    dddde 2014.05.29 08:55
    윗분들, 특히 Sancho 님과 동의 합니다.

    그리고 이 글의 취지를 저는 잘 모르겠네요. Maisonneuve Patrick 이 유섬나와 일하게 된 정보를 주시려고 하셨던거 였으면, 기사만 올렸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일어나라고 하실 것만 아니라 구체적인 방법을(서명 운동, 촛불 집회...) 제시 하셨으면 좋은 글이 되었을 거라 생각해봅니다.. 이 사건을 받아들이는 우리 들은 모두 같은 애통한 마음 이지만, 우리 각자가 이 사건의 책임을 묻는 사람이 다 다르니까요.

    문장이 매끄럽지 못한거 같지만, 제 생각 처음으로 올려 봅니다..
  • ?
    블루와인 2014.05.29 09:45

    아! 프랑스, 파리 사는 한국사람들 생각이 다 그렇군요 반정부 반한 시위만 할줄 알았지 국가의 재난 국민의 생명을 앗아간 집단의 일원으로 어마어마한 거액을 횡령하여 한국에서 적색 수배령 내려 파리 인터폴에 검거 보석도 안되고 구금되었는데 거물 변호사 선임 국내 송환을 피할려고 하는 국가 파렴치한을 그대로 두고 보시겠다 그 딸이라도 빨리 국내 송환되어야 유병언인지 아핸지 그자가 빨리 잡힐것 아닙니까 지딸이 그렇게 검찰 구속 되었는데도 계속 도망다니면 그게 어디 아버지 입니까? 호로 자 ~슥 이지 암튼 더 이상 논하지 않겠습니다. 파리 프랑스 사는 한국인들(정말 교민이라고 하기에 좀 그런 사람들 ) 그냥 반정부 반한 집회나 하고 잘 사세요  빠동빠동 거리며  멸치뽁아 먹어가면서 ...... 정말  범죄자들이 한국으로 송환 되기를 바라지 않는 사람들 같구먼유~~~~ 안녕히들 계셔유 ~~~~

     

    [사고 사건의 본질은 아니지만 그 가지가 아니겠어요 그래서 한국서도 그 아들 딸 수배령 내리고 잡을려고 수억씩 현상금 걸고 그러는 아니겠어요  세월호 사고의 수괴는 유병언이 맞습니다 맞고요  복원력 이 떨어진것도 알고 청해해운의 실질적 운영 소유주 이니까  물에 빠져 숨진 불쌍한 어린 영혼들이 당신들을 축복할겁니다.]

  • ?
    selly 2014.05.29 11:01
    당연히 유병언 일가와 그 관련자 조사가 철저히 이뤄져야 합니다.

    유병언 딸의 한국 송환이 빨리 진행되기 위해 비싼 스타급 변호사비며 해외로 빼돌려 구매한 부동산들... 모두 한국에서 횡령한 돈으로 쓰는 것이니 당연히 세부적인 자금출처를 조사해서 돈줄을 끊어야 합니다.
    한국에 있는 유병언 일가의 재산에 대해서는 추징보전 청구가 받아들려졌다는데... 외국에 도피시킨 재산도 거론해야 하겠지요.
    '경제'적인 측면에서만 보더라도 보상은 물론 특히 세월호 인양비가 천문학적인 어마한 액수의 비용이 필요하다는 조사결과가 있는데, 그냥두면 국민혈세로 내야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 ?
    신부 2014.05.29 13:17
    [사고 사건의 본질은 아니지만 그 가지가 아니겠어요 그래서 한국서도 그 아들 딸 수배령 내리고 잡을려고 수억씩 현상금 걸고 그러는 아니겠어요 세월호 사고의 수괴는 유병언이 맞습니다 맞고요 복원력 이 떨어진것도 알고 청해해운의 실질적 운영 소유주 이니까

    블루와인님이 쓰신 이 말에 공감합니다. 세월호 문저로 정부를 비난하면서도
    유벙언 가족에 대해서는 관대한 사람들과 언론 이해가 안 가요.
  • ?
    sancho 2014.05.29 14:12
    바로잡자면 세월호 사고의 수괴는 비단 유병언 한 사람, 청해운이라는 기업 한개의 문제가 아닙니다. 본인이 원하든 원치않든 그런식으로 몰고가는 건 사건의 본질을 호도하는 결과를 낳게되죠.

    그나저나 블루와인님은 뭐랄까 이름부터 청와대처럼 블루하시고 글에서는 와인냄새가 나는듯 합니다. 반공휴일인데도 수고가 많으시네요.
  • ?
    Dahu 2014.05.30 10:53

    대한민국 사람 누구도 세월호 사고가 유병언과 자식들 책임이 100%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 유병언은 이 사고와 관련해 책임이 크다는 건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유병언과 그의 자식들은 일종의 가족기업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사업과 대출 등 하나에서 열까지 관련된 기업들인 거죠. 세월호 사고로 검찰이 회사 직원들(한명도 도망 안 가고 소환에 응했습니다)을 다 불러들이고, 그중 혐의가 있는 사람들은 구속하지 않았습니까. 그런 직원들보다 책임이 더 큰 유병언과 유병언이 소유한 회사들과 직간접으로 관련된 기업체 소유주들인 유씨의 자식들을 소환해서 조사하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소환 자체를 거부하고, 그것도 여러 번에 걸쳐, 도망중입니다. 이 자체만으로도 불법이며 체포 사유가 됩니다.
    한 국가가 다른 국가에 인터폴로 체포를 부탁할 때, 범죄인의 자식이라는 이유로 체포를 부탁하고 그 부탁에 응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블루와인님이 쓴 글이 다소 거칠지만 본질 역시 유병언의 자식들이 프랑스에 와 있다는데 우리도 뭔가 해야 하지 않을까란 정도로 해석하면 될 듯합니다. 갑자기 글쓴 분을 호도하며, 사고 관련자로서 여러 번에 걸친 소환에 불응해 체포된 사람을 두둔하는 건 뭔가 잘못돼 보입니다.

  • ?
    sancho 2014.05.30 12:11
    여기서 유섬나를 비롯 유병언의 가족들이 저지른 죄에 대해 두둔하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잡자면, "글쓴 분을 호도"했다고 하셨는데 블루와인님께서 먼저 자신의 제안에 다른 의견을 제시하는 이들을 맨날 반정부시위만 조직하는 이상한 사람들로 싸잡으셨죠.

    제가 위에도 썼던것 처럼, 유섬나는 처벌받아야 하고 처벌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급하게 처벌받아야 하는 범죄자들을 잡는 것에는 노골적으로 늑장을 부리면서, 한참된 범죄, 그것도 세월호 참사와 직.접.적. 연.관.성.이 드러나지도 않은 범죄를 지금 이 순간에 들춰내는 데는 물타기의 의도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으니 섵불리 직접행동을 조직하는데는 신중하자는 것이 제 의견이었습니다.
  • ?
    도용환 2014.06.02 21:54
    냄새가 나네.. 썩은내...한둘이 아이디 바꿔가며..유병언 책임으로 몰고 가고 국가원수 반대 촛불시위 어쩌구 저쩌구 주절대는 것이..블루와인..한번 나와서 시위해 보세요. 얼굴 좀 봅시다. 관제 촛불시위 반대 시위 요즘 보이던데..어째 선거가 코 앞인데 빌리씨가 안보인다 했더니...
  • ?
    도용환 2014.06.02 22:04
    참 한가지 더. 블루와인..신부께 부탁 좀 드릴게요. 유병언이 파리에서 폼잡고 돌아다닐때 대사관에서 지원했단 얘기가 들리는데 그거 좀 자세 알아봐 주세요..
  • ?
    Soji 2014.06.10 03:09
    ㅋㅋㅋㅋㅋ 정말이에요? 그얘기 출처가?
  • ?
    selly 2014.06.03 13:38
    유병언의 딸을 변호하는 프랑스인 메조뇌브 변호사도 '정치적 희생양' 이라고 색깔을 입혀 변호하는 것이 먹히는 것 같다싶어선지... 당장 유병언이 프랑스로 정치적 망명신청을 시도 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금수원 집입 때부터 검찰이 '종교적'탄압으로 포장되지 못하게 유도한 것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아니면 종교탄압으로 망명신청이 가능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나라가 지금 이 상황에 놓인 것에 대한 책임은 당연히 정치인들의 책임도 크지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책임이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남을 이기거나 더 빨리 가려고 '불법'을 모색하지 말아야합니다.
    최근들어 한국에서 살기가 불안하다면서 일부 이민을 알아보거나 선택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 외국 나와도 똑같습니다.
    "집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는 것 처럼... 얼마전 프랑스에서 한인 민박집이 **불법증축 하여 불법운영하면서 크게 걸린 사건이 프랑스존에도 기사로 올라온 것 처럼 각자 개인의 사고부터 고쳐야 합니다.(민박집 '불법증축'... 요즘 세월호 기사에서도 많이 본 단어입니다. ㅠㅠ)

    유병언 망명시도 관련정보;
    http://joongang.joins.com/article/156/14870156.html?ctg=1200
  • ?
    도용환 2014.06.03 23:10
    지금 검찰에서 국내외 유병언 비호세력을 찾고 있어요.
    블루와인 신부 이런 사람들이 모두 힘을 합쳐 발본색원할 겁니다.
  • ?
    뽕브라단속반 2014.06.15 12:48
    우매한 사람으로써 이글과 댓글을 보며 든 생각이 있어 한자 올립니다!
    뭐 일단 세월호 관련하여 관련자들의 발본색출하여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하는것은 당연한 일이며, 유병언일족에 대해서도 전혀 무관하다 할 수 없다 생각합니다.
    그 이유인즉 유병언 일족의 뱃대지애 낀 기름이 모두 세월호나 여타의 불법적으로 모은 유병언의 돈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좀 무식한 생각이지만 옛날처럼 3족을 멸해야 한다는 생각까지 들정도 입니다.
    그 무고한 수많은 어린 사람의 목숨을 빼앗고 자신의 목구멍에 기름칠을 하고 예술가며 종교인이라는 허울로 가린 유병언에게도 그에 상응하는 심판을 하는게 가장 옳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의 더러운 재물로 호의호식한 인간들까지 모두 포함하여 그에 상응하는 것이 돌아가야 한다 생각합니다!
    무고한 사람들의 고혈을 짜내 만든 돈으로 같이 나누어 먹은 놈이나 그걸로 호의 호식한 인간들이 전혀 책임이 없진 않다 생각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기타 프랑스존 "여론과 사회" 글쓰기에 대하여... webmaster 2004.09.08 16471 174
511 제언.의견 도움을 구합니다! 중고 상거래에 대해 아시... 2 familly 2015.01.14 802 0
510 토론.발제 질문!! 벼룩시장 거래에서 주의할점.. 20 familly 2015.01.13 2013 0
509 토론.발제 Je suis charlie 2 셀리맨 2015.01.08 893 3
508 고민.상담 너무 억울합니다. 도오ㅏ주세요.ㅠㅠ 8 다즐링아이즈 2015.01.06 2352 1
507 제보 Cachan에 살았던 조xx씨 창고에 짐 놔두셨던... 4 yy 2014.12.10 2423 9
506 제보.고발 탈북자들을 위해 서명해 주세요. 신부 2014.11.13 646 5
505 제보 한인식당 노래방에서 불편한일을 겪었습니다. 3 파리유학생11 2014.10.17 3133 1
504 제보 (주의 당부) 중고 테니스 라켓과 공 거래시... 1 Felipe 2014.10.13 2012 0
503 제보 독도홍보영상 조회수, 日에 완패… 외교부 "... file 윤조신 2014.10.03 1471 1
502 제보 DHL로 물건받으면서 부당한 세금 내셨던 분들! 3 아누크 2014.09.24 1426 1
501 제보 2014년 9월 15일 새로 부동산법 적용 1 미지 2014.09.21 1002 1
500 제보.고발 과연 세월호특별법...수사권만 유가족에 달... 7 신부 2014.08.27 1035 3
499 제보 법률 자문을 찾고 있어요 1 SueMarcin 2014.08.23 828 0
498 제보.고발 세월호 특별법 "상세 내용" 2 신부 2014.08.13 1291 1
497 기타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천만인 서명운동 3 file 파리개혁교회 2014.08.13 711 5
496 제보.고발 파리-서울,서울-파리 항공권 사기피해자들 ... 8 file 조선녀자 2014.08.12 2901 0
495 제보.고발 유병언 유언비어 · 괴담 단속은 적반하장 shan 2014.08.11 699 1
494 토론.발제 프랑스내 한국 교포 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baba 2014.08.09 940 1
493 제보 프랑스에서 삼성에 대한 인식이 어떤가요?? 1 derreisende 2014.07.18 1137 0
492 고민.상담 어떻게 그렇게 엄마 행색을 할 수 있을까요 4 ajteofh 2014.06.10 2840 0
491 토론.발제 세계총연과 유럽총연의 망언에 대한 유럽한... 4 sancho 2014.05.29 1129 7
» 제안.건의 이제는 프랑스, 파리 교민이 힘을 모아 국가... 17 블루와인 2014.05.28 1796 6
489 제보.고발 유병언 올해 7월 프랑스에서 전시 예정 file litige 2014.05.26 1170 1
488 제보.고발 유병언 자녀들이 프랑스로 모여들었다는데... paris82 2014.05.17 1522 0
487 제보.고발 유병언 2015년 파리 필하모니에서 전시 계획중 9 file litige 2014.05.15 1609 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7 Next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