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구석구석을 자전거와 도보로...

사랑과 낭만의 거리 파리의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싶다면, 지금 밸리브와 함께 떠나보자.


READ MORE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떠나볼까?

국영TV채널 프랑스2가 주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프랑스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을(Le village préféré des français) 선발대회’ 특집프로가 생방송으로 방영됐다. 2015년 왕관은 피레네 산맥 자락의 중세기 마을 코르드-쉬르-시엘(Cordes-sur-Ciel)이 차지했다.


READ MORE

파리의 멋진 산책로를 따라 걷는 힐링여행

뜨거운 태양이 악마처럼 도시를 작열하는 여름이면 나무가 울창한 숲이나 산, 혹은 얼음처럼 차가운 물이 흐르는 계곡이 그리워진다. 다행히 파리엔 블로뉴 숲과 뱅센느 숲이라는 커다란 숲이 동서에 나누어 있어 파리의 허파역할을 하고 각 동네마다 크고 작은 정원이 심심찮게 깔려있어 초록공간이 그리 아쉬운 편은 아니다.


READ MORE

프로방스의 숨겨진 여행지들

니스, 칸느, 모나코... 여름만 되면 세계최고의 휴양지가 집결해 있는 남프랑스의 지중해로 몰려든다. 때문에 남불을 가기 전에 무심코 지나치는 프로방스 지역에 숨겨진 명소가 즐비해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만다.


READ MORE

지상에서 천국으로 이어지는 아말피 코스트

올 여름, 특별한 휴가를 꿈꾸는 분들이 있다면, 환상의 힐링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박물관, 미술관, 대성당, 중세 건축물 등 가는 곳마다 비슷비슷한 유적지에 별 감흥이 없는 독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지상에서 천국으로 이어져 있다는 ‘아말피 코스트(Amalfi Coast)’다.


READ MORE

Francezone Premium Information

"프랑스의 다양한 정보와 자료들, 프랑스존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정보와 지금 만나십시오."

Premium Information

생활정보 / 문화.예술 / 여행정보 / 학교.유학 / 서신.서식

Read More

Information Archive

문서.서식자료 / 사진.이미지자료 / 유틸.웹자료 / 프랑스편익자료

Read More

Media Resources

영상자료 / 사진자료 / 음악감상실 / SMS

Read More

파리를 제대로 한번 느껴보자! 워킹투어
PARIS WALKING TOUR

파리의 시간과 공간 속에 살지만 아직 파리와 친구가 되지 못했다면, 보고만 있는 파리의 속 이야기가 이제는 듣고 싶다면, 간단히 소개한 안내 책이나 미디어의 바람잡이 소문으로만 파리를 자랑삼아 보았다면, 이제 “숨은 길 찾기” 여정을 따라 함께 걸어 보자.
길에는 구경꾼들이 흔히 걷는 길이 있고, 토박이들이 걷는 숨은 길이 있다 분명 당신은 파리를 노래하고, 공간과 시대를 함께하며, 파리에서 살아가는 파리의 친구가 될 것이다.

파리 동쪽에서 서쪽까지 (바스티유 ~ 16구 불랑빌리에)

파리 북쪽에서 남쪽까지 (Porte Clignancourt ~ Porte d’Orléans)

파리 남쪽 횡단하기 (파리13구 ~ 파리15구)

파리 서북 가장자리 (Porte d’Auteuil ~ Abbesses)

파리 북동 가장자리 (Porte de Paintin ~ Porte D’orée)



파리를 제대로 한번 느껴보자! 워킹투어

파리의 시간과 공간 속에 살지만 아직 파리와 친구가 되지 못했다면, 보고만 있는 파리의 속 이야기가 이제는 듣고 싶다면, 간단히 소개한 안내 책이나 미디어의 바람잡이 소문으로만 파리를 자랑삼아 보았다면,
이제 “숨은 길 찾기” 여정을 따라 함께 걸어 보자.
길에는 구경꾼들이 흔히 걷는 길이 있고, 토박이들이 걷는 숨은 길이 있다 분명 당신은 파리를 노래하고,
공간과 시대를 함께하며, 파리에서 살아가는 파리의 친구가 될 것이다.

Read More

Paris Working Tour

파리의 숨결을 따라서

파리의 시간과 공간 속에 살고 있지만 아직 파리와 친구가 되지 못했다면, 보고만 있는 파리의 속 이야기가 이제는 듣고 싶다면, 간단히 소개한 안내 책자나 미디어의 바람잡이 소문으로만 파리를 자랑삼아 보았다면, 이제 “숨은 길 찾기” 여정을 따라 함께 걸어 보자. 구석구석에 담겨진 파리의 숨결이 느껴질 것이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