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내

“찾아가는 생생한 프랑스-한국의 뉴스와 정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프랑스존이 5월 23일(목)부터 뉴스레터 서비스를 본격 개시합니다.”


신문, 인터넷, 모바일을 통하여 빠르고 생동감 있는 프랑코필(프랑스-한국) 뉴스와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프랑스존닷컴이 5월 23일(목)부터 ‘프랑스존 뉴스레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지난 2주간 베타 버전을 통해 프리미엄 회원들에게 시험 서비스를 송출한 결과, 괄목할만한 성과와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이제 ‘프랑스존 뉴스레터’는 이메일을 통하여 매주 신문발행과 동시에 1만여명 이상의 애독자들에게 전송이 되며, 이를통해 독자들은 한위클리와 프랑스존의 다양한 뉴스들을 가장 쉽고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게 됩니다.

프랑스-한국 관련, 최고의 뉴스와 정보를 손 안에서...
    
조회수, 페이지뷰, 활용도 면에서 유럽 한인사이트 중에서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프랑스존닷컴이 가입자수 3만명을 넘어서면서 이제 맞춤형 메일링 뉴스서비스인 ‘프랑스존 뉴스레터’를 발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불과 10여년 전 까지만 해도 한위클리를 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나 대사관, 한인업소를 찾아야 했습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집과 사무실에서도 프랑스존을 통해 한위클리의 소식을 접하게 되었으며, 이제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전세계의 프랑코필 독자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한위클리와 프랑스존의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접하게 됩니다.
‘프랑스존 뉴스레터’는 기존 언론사나 여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뉴스레터 시스템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프랑스존 뉴스레터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먼저, 그 어느 곳에서도 얻을 수 없는 프랑스존만이 가질 수 있는 풍부한 프랑스 정보와 뉴스를 담고 있다는 것입니다.
프랑스-한국 관련 핫이슈와 기획기사, 문화행사, 이벤트, 채용정보 등 다양한 계층의 프랑코필 독자들이 공감할 많은 내용을 제공하고, 주요 정보를 한 곳에서 받아 보실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지면으로는 한정적일 수 밖에 없는 생생한 뉴스의 현장을 텍스트기사와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해드립니다.
또한 ‘프랑스존 뉴스레터’는 인쇄시간에 맞춰야 하는 신문과는 달리 유동적이면서도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해, 날짜에 구애없이 중요한 뉴스가 있으면 언제든 속보를 발행해 독자들의 손 안으로 전달해줄 것입니다.

체계적인 메일링으로 최고의 가독율과 피드백을...

프랑스존 메일링 리스트는 프랑스와 직간접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분들을 엄선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무작위로 추출한 이메일이 아닌, 그간 프랑스존과 관계를 맺고 있는 분들과 프랑스존 프리미엄회원, 한위클리 우수회원, 구독자들에게 한정 배포됩니다. 이후에도 추천을 받거나 직접 구독을 신청하신 분들만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때문에 최고의 가독율(도달율 99%, 오픈율 95%, 클릭율90%)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정기간 오픈하지 않는 회원들은 자동적으로 추출해내는 시스템으로 메일링 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또한 ‘프랑스존 뉴스레터’는 신문발행일보다 하루 빠른, 매주 목요일에 프랑스존 업데이트와 함께 회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저희 프랑스존과 한위클리는 보다 유익하고 가치있는 뉴스 제공을 위해 성심을 다할 것이며, 프랑스 정보에 갈급한 독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고, 광고주들에겐 광고효과를 극대화해 모든 분들에게 윈-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프랑스존 한위클리 애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2013년 5월23일  - 프랑스존닷컴 -

뉴스레터 구독신청하기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